본문 바로가기
  • Unique, Sensational, Exciting
    The Move to Change and Innovation

    迈向让世人惊叹的新颖

    aside image aside image aside image
  • Dream with Us,
    Healthy & Beautiful Life

    实现健康美丽的生活方式

    aside image aside image aside image
  • No.1 & Only one
    Global Leading Company

    在世界中心呼唤一流

    aside image aside image aside image
  • HOME
  • 宣传中心
  • 新闻

新闻

看一眼就能知道 HYUNSUNG的消息

제목 아프로존, ‘루비셀 프로텍션 퍼퓸 세니타이저’ 출시
작성일자 2020-11-30
조회수 14
 



 

 

향과 보습력까지 우수한 간편한 손소독제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휴대하기 간편한 손소독제 ‘루비셀 프로텍션 퍼퓸 세니타이저’를 27일 출시한다.


‘루비셀 프로텍션 퍼퓸 세니타이저’는 KP 규격 에탄올 70%를 함유한 손소독제로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의약외품으로, 한국분석시험연구원(KATR) 테스트를 통해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세균을 99.9%까지 감소시키는 결과도 입증받았다.


또한 향수에 가까운 풍부한 향기가 나는 제품으로 평소 알코올향을 꺼려하는 소비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2가지 향으로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부드럽고 중성적인 향이 담긴 ‘그린 머스크’와 레몬향과 플로럴 향이 어우러진 ‘스윗 플로럴’의 2가지 타입으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루비셀 프로텍션 퍼퓸 세티나이저는 겔타입의 제형으로 개발되어 끈적이지 않고 흡수력이 뛰어나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연유래 성분인 알로에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한 손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함유된 녹차추출물과 상백피추출물은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데 도움을 준다.


특히 말랑말랑한 젤리를 닮은 작고 깜찍한 용기 디자인은 아프로존이 독자 개발한 디자인으로 특허청에 디자인 등록(30-1081872)이 완료됐으며 감성적인 디자인의 생활용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이제 손씻기와 소독 등 개인방역은 일상생활의 중요한 부분이 됐다”며 “아프로존만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루비셀 손소독제는 강력한 살균뿐만 아니라 향과 디자인까지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이라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개인 위생과 방역을 통해 건강한 생활이 유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2년 설립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외에도 말레이시아, 홍콩, 싱가포르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아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